전체검색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Total 6건
  • 카드 중복결제 시 취소방법은 없나요?

    고객님이 매장으로 방문이 가능하실경우 

    설치 된 포스 또는 단말기로 취소 하시면 되시고,


    만약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

   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셔서 취소 요청을 직접 하셔야 합니다.

  • 카드사 가맹 신청은 따로 해주시나요??

    카드사 가맹 신청은 물론 국세청 현금영수증 등록과 

    카드결제금 자동 입금 서비스도 모두 해 드립니다.




  • 카드단말기 설치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??

    카드단말기 설치는 서류 접수 후 빠르면 1일,

    영업일 기준 2~3일 후 

    카드사 가맹 신청이 완료된 후 설치가 됩니다.


  • 현금영수증 조회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??

    현금영수증은 당일 오후3시까지 

    발행분은 익일 오전 09시에 

    국세청 홈페이지(https://www.hometax.go.kr/)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  • 신용카드, 체크카드 결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
    카드 결제하신 곳에서 직접 가셔야만 취소가 가능하시며,

    결제카드를 꼭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.


    또한  방문하지 못하실 경우, 

    가맹점 대표님께서 카드회사에 전화를 해서 

    확인후에 직접 취소 요청을 하실수도 있습니다.


    신용카드는 결제 취소후 3~5일 이내에 승인 취소되며  

    카드 결제 금액에 포함되지 않았을 경우 바로 취소되며
    카드 결제일 금액에 포함되었을 경우 다음달 결제일에 
    금액에 마이너스 정산됩니다.

    체크카드는 취소후에 3~5일 이내에 계좌로 입금될것입니다.


  • 카드단말기 서명없이 출력이 가능한가요 ??

    2016년  6월부터 5만원 이하 무서명 거래가 시행되고 있습니다.



검색